SEO: 검색 엔진 최적화란?

SEO란무엇인가

SEO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웹 사이트 또는 웹 페이지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마케팅 전략의 일종 입니다. 즉, 웹 사이트 내용, 구조 및 페이지 요소를 최적화하여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의 순위를 …

더읽기

언론 홍보는 여전히 SEO에게 좋은가?

신문을 뽑아내는 사진

언론 홍보는 회사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좋은 방법이지만, 오늘날에도 SEO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언론 홍보를 SEO 전략의 일부로 사용할 경우의 장단점을 살펴보고 이것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조치인지 여부를 …

더읽기

타이틀 태그는 구글 랭킹 요소인가?

html에 타이틀 태그가 있다

웹 페이지의 맨 위에 나타나는 타이틀 태그는 검색 엔진에서 순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SERPS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은 비밀은 아니지만, 순위를 잘 매기려면 몇 가지 기본 규칙을 명심해야 …

더읽기

트위터를 사용하여 구글 검색 가시성을 높이는 방법

트위터 로고

오늘날의 시장에서는 검색 엔진의 가시성이 모든 비즈니스에 필수적입니다. 주목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중소기업이든, 성장 방법을 모색하는 기성 기업이든, 트위터를 주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

더읽기

메타 디스크립션(meta description) 사용 방법

구글 로고 모양

메타 디스크립션(메타 설명, meta description)이란 페이지가 무엇에 관한것인지 알려주는 전체 페이지를 요약한 설명입니다. 이 글에서는 메타 디스크립션을 어떻게 써야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방법은 구글에서 최근(2022년 9월)에 알려준 방법입니다. 구글 …

더읽기

DA 점수 조작이 가능한가?

이지백링크 DA 점수는 11

국내 뿐만이 아니라 해외 구글 SEO 회사들이 PBN의 도메인 점수를 조작하여 링크를 판매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이 글에서는 어떻게 Moz의 DA 점수를 조작할 수 있는지 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더읽기

이미지 대체텍스트(Alt 텍스트) 사용법

대체텍스트

구글 SEO에 있어서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즉 Alt 태그를 사용하는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대체텍스트라 불리는 alt 텍스트가 무엇인지 그리고 왜 SEO에서 이게 중요한지 그리고 어떻게 써야하는지 등에 대해 …

더읽기

백링크 구매 가이드 2022

Ahref 키워드

많은 사장님들이 저품질 백링크를 사고 나서 순위 하락 혹은 순위 상승이 되지 않는 경험을 하고는 백링크는 소용없다고 단정짓고 돈만 버리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이 글은 백링크 구매 전 꼭 알아야할 …

더읽기

PBN 백링크 제대로 구매하는 방법

pbn 백링크 구매

PBN은 양날의 검입니다. 이전 PBN 관련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듯이 PBN은 머니사이트에 약이 될수도, 독이 될수도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여러분들께 PBN 백링크 구매전 꼭 알고 계셔야할 사항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합니다. 거듭해서 강조하지만 …

더읽기

문의하기

전화번호 : 0507-0178-1538

문의하기

연락처

구독

뉴스레터를 최근 SEO 정보를 받아보세요!